리눅스데이타시스템 이웃과 온기 나누는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리눅스데이타시스템 이웃과 온기 나누는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
리눅스데이타시스템은 지난 11월 20일(목),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안양시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볼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지역사회 겨울철 식생활 안정을 돕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리눅스데이타시스템 임직원들은 이날 안양 경로무료급식소에서 배추 손질부터 양념, 포장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정성을 더했다.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총 500kg의 김장을 했으며, 이는 지역 어른신들 무료 급식에 제공뿐 아니라 지역 아동센터 8곳에 전달돼 겨우내 급식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봉사활동은 리눅스데이타시스템이 매년 진행해 온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의 연장으로 구성원들이 직접 이웃사랑 실천을 실행하는 것을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다.
리눅스데이타시스템 정정모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김장김치가 지역의 어르신과 아이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역량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ESG경영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강현서 기자(kang@enetnews.co.kr) |
- 이전글`서울형 AI 윤리` 제정… AI 행정에 신뢰 기준 세웠다 26.01.06
- 다음글리눅스데이타시스템, AI 기반 클라우드 보안과 IT인프라 운영 자동화 세미나 개최 25.10.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