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를 우리가 선택해야 하는 이유 > Azure 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Azure 자료실

Azure를 우리가 선택해야 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사천짜파게티
댓글 1건 조회 2,808회 작성일 21-11-05 14:02

본문

Microsoft Azure는 일반 비즈니스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클라우드 서비스 세트입니다. 각 기업이 선호하는 프레임워크나 도구를 포기하지 않고도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자유롭게 구축, 관리 및 배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I 기계 학습 서비스에서 서비스에 있을 수 있는 문제를 감지, 분류 및 진단하는 앱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관리 도구에 이르기까지 현재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는 총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Azure 제품이 있습니다. 타사 도구 및 앱과 결합하면 Azure는 개발을 위한 원스톱 대상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icrosoft Azure의 장점

1. Microsoft Azure는 고가용성을 제공합니다.

Azure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다루는 법적 계약을 검토하면 제공되는 가동 시간 보장이 99.95%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실시간 시간으로, 이는 1년 동안 약 4.5시간의 가동 중지 시간을 예상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경쟁 브랜드의 유사한 서비스는 Azure와 동일한 가격으로 98%, 95%, 때로는 90%까지 낮은 가동 시간 비율을 제공합니다.

2. 강력한 보안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Azure는 보안에 대한 DADSC 접근 방식(탐지, 평가, 진단, 안정화 및 닫기)을 따릅니다. 이 프로필이 플랫폼에 내장된 사이버 보안 제어와 짝을 이루면 여러 규정 준수 인증을 받아 차기 최고의 자산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는 데이터 손실 위험을 줄이는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Azure를 사용합니다. 동시에 다중 요소 인증 및 애플리케이션 암호는 정보 도난을 방지하기 위한 또 다른 보안 계층을 제공합니다.

3. Azure는 우수한 확장성 옵션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기업과 마찬가지로 하루나 이틀 동안 데이터 사용을 최대화하고 나머지 달에는 최소한의 양을 사용합니다. Azure를 사용하면 매달 그 날 또는 이틀 동안 필요한 컴퓨터 성능에 액세스하기 위해 데이터 패킷이나 기타 업그레이드를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필요한 업그레이드를 클릭한 다음 작업이 완료되면 제거하십시오. 이 구조를 사용하면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기가 더 쉽습니다.

4. IT 예산에 맞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입니다.

클라우드 제공업체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기업이 직면한 IT 인프라에 대한 자본 투자가 없습니다. SMB의 경우 이는 기술로 글로벌 무대에서 즉시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만 구매합니다. 그 대가로 Azure가 포함된 클라우드 환경은 고객 앱 또는 내부 앱을 시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클라우드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하드웨어 비용과 유지 관리의 이점을 잃지 않고 비용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5. 데이터 액세스를 유지하기 위해 여러 중복이 있습니다.

Microsoft Azure는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광범위한 글로벌 데이터 센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 경쟁사보다 높은 수준에서 지속적인 가용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유지 관리를 위해 데이터 센터 중 하나를 중단해야 하는 경우에도 비즈니스를 위해 데이터를 넣거나 꺼낼 필요가 있을 때 다른 데이터 센터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Azure를 사용하면 모든 프레임워크, 언어 또는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Azure를 사용하면 아이디어를 솔루션으로 매우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가져와 이미 좋아하는 작업을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Azure를 사용하면 .NET, Java 및 Node.js를 포함하여 원하는 언어로 앱을 빌드한 다음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관리 방식 대신 코딩에 집중하면서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7. Microsoft 제품군 내 앱 커넥터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부여됩니다.

Microsoft Azure를 사용하면 투자와 함께 즉시 사용 가능한 150개 이상의 커넥터로 장치,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Office 365는 코딩 및 관리 업무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할 수 있는 최고의 커넥터 중 하나입니다. Azure는 Dropbox, Google 서비스, Twitter, Salesforce 및 기타 여러 곳에서도 작동합니다.

8. 많은 반복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Azure를 사용하면 선호하는 도구로 크고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BASH, Power Shell 또는 REST API가 포함됩니다. 즉,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반복 작업을 신속하게 자동화하여 작업 품질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앱 제공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앱에 대한 분석, 패치 적용, 모니터링, 백업 및 사이트 복구를 위한 내장 지원이 포함되어 있어 인프라를 유지 관리하는 대신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9. Azure를 통해 기업은 하이브리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SMB는 하이브리드 인프라를 위한 보안 솔루션과 기본 제공 관리 솔루션을 통해 통제력과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Azure Security Center 덕분에 더 빠른 속도로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에서 위협을 감지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백업 및 복구 도구를 활성화하여 로컬에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마이그레이션 경로를 선택합니다. 다른 공급자와 달리 Azure는 구독할 때 모든 것을 한 번에 이동하도록 강제하지 않습니다.

10. 풍부한 인공 지능 서비스 세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zure를 통해 제공되는 도구 덕분에 가능한 여러 AI 기반 경험이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소비자와 상호 작용하는 봇을 구축하고 더 빠르게 예측하며 전반적인 서비스 기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러한 AI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확실한 결과를 제공하며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Azure 글로벌 시장 점유율 통계 

댓글목록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좋은글 감사합니다. ^^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주)리눅스데이타시스템 / 대표 : 정정모
서울본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14길 40 홍선빌딩 2층 / tel : 02-6207-1160
대전지사 : 대전광역시 유성구 노은로174 도원프라자 5층 / tel : 042-331-1161

접속자집계

오늘
1,257
어제
1,534
최대
3,935
전체
757,989
Copyright © www.linuxdata.org All rights reserved.